backIcon
0/0
고객님의
정보를 입력해주세요.
신청인 이름*
연락처*
서비스를 받으실 주소*
주소검색
서비스를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*
시간을 선택해 주세요
주차 가능 여부*
불가능해요
한 대 가능해요
두 대 가능해요
주차 위치와 방법*
출입 정보
현장 정보
5세 이하 영유아가 있어요
강아지가 있어요
고양이가 있어요
다른 동물이 있어요
CCTV가 있어요
참여 방식*
집에서 서비스 과정을 함께하고 싶어요
집에서 필요할 때만 참여하고 싶어요
부분적으로 자리를 비울 예정이에요
집에 없을 예정이에요
요청 또는 문의사항
[후기 약속] 5,000원 할인
informationCircle서비스 종료 후 7일 이내 미작성 시 할인 금액이 추가 결제됩니다.
후기 쓰고 할인받을게요.
서비스가 필요하신 상황 (복수 선택)*
이사 전
이사 후
인테리어 변화
계절 변화
임신/출산
안쓰는 물건/의류 처분
생활 습관 변화 (ex.미니멀라이프, 우울증 극복)
커리어 변화 (ex.이직, 취직, 은퇴 등)
결제수단*
plusBlue카드 등록하기
서비스 전 확인 내용 동의*
1.
본 서비스는 대면 서비스 기준이며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경우 고객님이 생각하신 정리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.
2.
예약 확정을 하시면, 등록하신 결제 수단으로 서비스 전일에 실제 (자동)결제가 이뤄집니다.
3.
예약 확정 이후 서비스 취소 및 변경은 서비스 시작일 기준 1일 전 오후 4시 이전 까지만 가능합니다.
4.
침대, 서랍장 등 가구 이동은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5.
서비스 현장에서 촬영한 서비스 전/후의 공간 사진은 마케팅 및 홍보 목적으로 쓰일 수 있습니다(개인정보 노출 X).
6.
귀금속, 현금 등 귀중품은 분실 또는 파손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별도 보관해주세요.
7.
서비스 당일 고객님과 연락이 닿지 않아 입실하지 못하는 경우 30분 대기 후 철수합니다. 미리 출입방법을 꼭 확인해 주세요. (당일 취소로 30% 취소수수료 부과)
8.
서비스 전날 4시 이후부터는 결제금액의 30%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. 취소 수수료 정책안내
9.
열다 정리서비스는 정리수납전문가를 중개해드리는 고용알선업으로서 부가세법상 면세사업에 해당합니다. 따라서 부가세 매입세액 공제가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해주세요.
10.
정기 서비스 할인은 서비스를 최소 2회 이상 받으셔야 적용됩니다. 1회 만 받고 정기 서비스를 취소하시는 경우 정기 할인액 만큼의 위약금이 등록하신 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.
11.
매니저와의 직거래는 고객님에게 피해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조치를 취해드릴 수 없습니다. 매니저가 직거래를 요구할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주세요.
12.
서비스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.
위 내용을 확인했으며, 동의합니다.